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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기렌트 이용절차


이용절차

1. 견적문의 :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통해서 상담을 신청하면 됩니다.
2. 상담 : 금융 전문가가 고객님의 삶의 패턴을 분석하여 알맞은 1,000여대 차량 중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 컨설팅
전문상담사와 1:1 맞춤상담 서비스
3. 계약 :  구비서류를 통해 차량 대여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직접 방문 계약서를 체결
4. 차량인도 : 원하는 시간, 장소로 안전하게 차량인도(딴, 제조사 및 탁송사의 사정으로 일부 지연될 수 도 있음)
5. 차량 이용(사후 관리) : 각 회사만의 특별화된 꾸준한 애프터 서비스를 누리며 각 상황에 맞게 차량 유지 가능 
6. 계약종료 : 
* 인수 : 

잔존가치를 지불하고 자기 명의로 차량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다. → 시간이 지나면 감강상각으로 반영이 되어 차량의 가치가 낮아지기 때문에 훨씬 더 유리

* 반납 * 재렌탈 ↓ 3개 중 선택 가능 본인이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선택 가능 구비서류 : 개인일 경우 <재직증명서,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, 인감증명서(인감도장), 주민등록등본, 운전면허증 사본, 통장사본> 개인사업자 경우 사업자등록증사본, 소득증명원, 인감증명서(인감도장), 주민등록등본, 운전면허증 사본, 통장사본 (통장도장)